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최유희 서울시의원, 제15회 대한민국시·도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김준태 기자 입력 2024.06.17 17:48 수정 2024.06.17 17:50

- 서울시정의 전반적 제도 정비와 지역 현안 해결로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
- 최유희 의원 “겸손하게 낮은 마음으로 배려하며 의정활동을 펼치겠다”


최유희 서울시의회 교육위원(오른쪽_국민의힘, 용산2)이 제15회 대한민국시·도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수상하고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최유희 서울시의원실

최유희 서울시의회 교육위원은 6월 17일 서울특별시 후생동 강당에서 진행된 ‘제15회 대한민국시·도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상’을 수상했다.

우수의정대상은 시정 현안에 대한 감시·견제, 정책 대안 제시, 지역 간 상생협력 등 한 해 동안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보여 준 지방의원을 발굴하고 격려하기 위해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서 마련한 상이다.

최유희 의원은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위원과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서 서울시정의 전반적 제도적 정비와 지역 현안 해결로 지역발전에 기여했으며, 서울시 교육행정 견제·감시 및 교육 환경개선과 교육의 질 향상에도 기여해왔다.

최 의원은 “부족하지만 열심히 뛰라는 의미의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겸손하게 낮은 마음으로 배려하며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새용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