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김용호 서울시의원, 나눔과 봉사기업 '절강화유코발트주식유한회사'를 추천해 서울시의회 의장상 수여!

전정애 기자 입력 2024.05.09 01:19 수정 2024.05.13 13:04

-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 추천


남창진 서울시의회 부의장(왼쪽)이 추빈 절강화유코발트주식유한회사 총경리(중앙)에게 서울시의회 의장상을 수여하고 김용호 시의원(오른쪽_추천인)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김용호 의원실

김용호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 부위원장(국민의힘, 용산1)은 지난 5월 7일 서울시의회 본관 의장접견실에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 '절강화유코발트주식유한회사'를 서울시의회 의장상에 추천해 열린 서울시의회 의장상 수여식에 참석했다.

이날 수여식에는 서울시의회 의장을 대신하여 남창진 서울시의회 부의장, 김용호 시의원, 추빈 절강화유코발트주식유한회사 총경리, 화유코발트 임직원, 홍정우 (주)월드솔라더블유에스씨(WSC) 대표이사(세계봉사연맹 회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절강화유코발트주식유한회사'가 서울시의회 의장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 사진=김용호 의원실

이날 서울시의회 의장상을 수상한 절강화유코발트주식유한회사는 지난 3월 세계봉사연맹과 함께 ‘행복 나눔 후원’ 행사의 일환으로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의 어르신들에게 약 800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부해 나눔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

또한 절강화유코발트주식유한회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후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용호 시의원은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기업들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서울시의회에서는 기업의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새용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